반응형
트라이서클에 담긴 뜻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한화 트라이서클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우주 속으로 무한 진화, 팽창,
성장해 나가는 세개의 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객, 사회, 인류의 조화로운 발전에
이바지하며, 세계수준의 기업으로 발전하는 그룹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Hanwha의 CI는 Hanwha 아이덴티티를 일관성 있게
표현하기위한 핵심 디자인 요소이자 상징적으로 시각화하는 기준점입니다.
Hanwha 아이덴티티를 기본적으로 CI 모티프를 기준으로 표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Energy for Life’의 브랜드 에센스에 기반하여 역동적인 에너지를 통해 무한성장의 느낌을 전달함으로써 Hanwha만의 비주얼적 브랜드 자산을 효과적으로 축적해 나갑니다.
Process Color는 신문광고, 잡지광고, 실사 출력물 등의 옵셋 인쇄 시 적용되며, RGB Color는 TV 광고, 웹사이트, 방송 데이터 등에 적용됩니다.
반응형
'로고_Logo'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금융 로고 소개 (ai파일) (0) | 2022.02.12 |
---|---|
신한 로고 소개 (ai파일) (0) | 2022.02.12 |
NH농협 CI 소개 (ai파일) (0) | 2022.02.12 |
KB 국민 로고 소개 (ai파일) (0) | 2022.02.12 |
포스코 로고 소개 (ai 파일) (0) | 2022.02.10 |